충청신문보도 "청남초등학교" 홀로그램 흡연예방교육





쇼크 ENT에서 직접개발한 홀로그램 흡연예방 교육! 충남 청양군에서 "청남초" , "장평초" , "미당초" 학생들과 흡연예방 강의를 하였습니다. 현장에서 직접본 학생들의 반응은 다릅니다.





- 현장반응 <충청신문 참조> - <청남초 6학년 김OO 학생> “홀로그램으로 본 담배 속의 유해 성분들이 많고 얼마나 몸에 해로운지 알게 됐으며 주변에 흡연하는 어른들에게 담배를 끊도록 말씀드려야겠다" <청남초  오OO 교장> "이번 흡연예방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흡연의 위험성에 대해 배우고 흡연예방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위와 같이 학생과 선생님 모두 만족하는 홀로그램 교육의 우수성은 학생들과 보건선생님을 넘어 교장선생님까지 만족하시는 신개념 강연프로그램입니다. 홀로그램 흡연예방의 장점은 시각적 표현에서 가장 두드러지게 표현이되는데요.








위와같이 최상의 시각적 효과로 학생들의 집중력을 유지하여 교육이 전달하고자 하는 담배의 유해성을 그 어떤 흡연예방 프로그램보다 직접적으로 전달해줍니다. 또한 지루하지않는 스토리텔링과 마술로 학생들과 선생님 모두 끝까지 몰두하게 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신개념 강의로 떠오르고 있는 홀로그램 교육! 4차산업시대에 어울리는 강의로 새로움과 즐거움을 선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충청신문=청양] 최명오 기자 = 청양 청남초등학교(교장 오인구)는 흡연예방 교육 주간을 맞아 지난 11일 인근 학교인 장평초, 미당초 학생들과 함께 청남초 명덕관에서 홀로그램 흡연예방교육을 했다.

이날 소규모학교 공동교육과정 운영과 연계해 쇼크매직엔터테이먼트팀을 조청,학생들에게 흡연의 위험성을 알려주고 흡연예방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히 흡연예방교육을 3D 영상, 홀로그램 마술로 시작되어 담배의 유래, 담배의 3대 유해 성분인 일산화탄소, 니코틴, 타르의 폐해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통해 흡연의 위험성과 중독성을 다뤘다.

청남초 6학년 김미진 학생은 “홀로그램으로 본 담배 속의 유해 성분들이 많고 얼마나 몸에 해로운지 알게 됐으며 주변에 흡연하는 어른들에게 담배를 끊도록 말씀드려야겠다.”고 했다.

오인구 교장은 “이번 흡연예방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흡연의 위험성에 대해 배우고 흡연예방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학교에서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금연 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관련기사 직접보기

http://dailycc.net/news/articleView.html?idxno=433073

블로그.gif
유투브.gif
페이스북아이콘.gif

◎ 2015년 by.​쇼크엔터테인먼트

032.831.5410

www.shockent.com